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니클로, 마블과 함께하는 '플레이위크' 진행


입력 2018.04.27 09:14 수정 2018.04.27 09:15        손현진 기자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11일간 사은품과 할인 혜택 제공

유니클로, 마블과 함께하는 '플레이위크' 진행. ⓒ유니클로 유니클로, 마블과 함께하는 '플레이위크' 진행.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27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11일간 ‘유니클로와 마블이 함께하는 신나는 축제, 플레이위크(이하 플레이위크)’를 개최하고 마블 히어로가 그려진 사은품 및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측은 5월 가정의 달과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마블을 주제로 열린 글로벌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 ‘2018 UTGP’의 수상작인 ‘마블 그래픽 티셔츠’ 출시와 함께,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기념작인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개봉을 기념하며 특별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내달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리뉴얼된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게 마블 히어로 텀블러를 일별 선착순 증정한다.

야외활동에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히어로 캐릭터별 5가지 종류며, 기간별로 증정되는 캐릭터는 상이하다. 새롭게 출시된 마블 그래픽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마블 매니아 마그넷 1종과 영화 ‘블랙팬서’ VOD 쿠폰을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남성, 여성용부터 키즈 및 베이비용까지 온가족을 위한 상품들도 특별가에 제공한다. 27일부터 5월 3일까지 1탄, 5월 4일부터 7일까지 2탄으로 나눠 총 2회에 걸쳐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1탄에는 일상에서는 물론 야외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고기능성 웨어 남성용 ‘포켓터블 파카’와 ‘DRY-EX 울트라 스트레치 앵클팬츠’를 1만원 낮은 2만9900원에, 여성용 ‘포켓터블 파카’와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를 5000원 낮은 2만4900원에 선보인다.

또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 ‘하이라이즈 시가렛 진’ 및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진’, ‘레귤러 피트 진’ 등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실루엣을 갖춘 남성, 여성용 진(JEANS)의 일부 상품을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다.

이외에도 출시 이후 첫 특별가로 선보이는 ‘2018 S/S 유니클로x마리메꼬 컬렉션’을 비롯해 24시간 편안함을 선사하는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라이트’, 자외선을 차단하는 ‘UV-CUT 가디건’, 부드러운 감촉의 ‘EFC 셔츠’, 캐주얼룩과 비즈니스룩 모두에 어울리는 ‘레더 벨트’ 등 다양한 남성 및 여성용 상품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제공하며, 보더 티셔츠, 바디수트 등 키즈 및 베이비용 상품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와 마블이 함께하는 신나는 축제, 플레이위크’는 5월 7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탄 할인 상품은 5월 4일에 공지된다.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