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 10개 분야 채용 진행


입력 2018.04.24 15:04 수정 2018.04.24 15:07        이호연 기자

기술, 서비스 사업, 스탭 등 부문에서 00명 채용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가 채용을 실시한다. ⓒ 카카오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가 채용을 실시한다. ⓒ 카카오

기술, 서비스 사업, 스탭 등 부문에서 00명 채용

카카오는 지난 3월 설립된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자회사 ‘그라운드X(Ground X)’의 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라운드X는 카카오가 국내외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글로벌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설립한 블록체인 기술 및 서비스 자회사다. 전문화된 인력,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시아 대표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 활성화를 위해 교육 프로그램, 해커톤 등을 진행하고, 개발자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블록체인 플랫폼 ▲블록체인 서비스 ▲블록체인 기술연구 ▲QA(Quality Assurance) 등 기술 직군을 비롯해 ▲국내/해외 사업개발 ▲토큰 이코노미 연구 ▲프로젝트 관리 ▲PR 등 서비스 사업 직군 ▲인재영입 ▲경영지원 등 스탭 직군에 걸쳐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분야별로 상이하며, 지원 부서에 맞춰 자기소개, 경력사항 등을 기입해 이메일(recruit@groundx.xyz)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 영입 페이지(https://careers.kakao.com/jobs)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라운드X는 서류 전형을 통과한 합격자를 대상으로 1, 2차 인터뷰를 진행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인원은 00명으로, 채용은 기간 제한없이 영입 종료시까지 진행된다.

그라운드X 한재선 대표는 “그라운드X는 블록체인을 산업화 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현실 세계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그라운드X에서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 사업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