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찬우,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조울증까지 심해져"


입력 2018.04.16 08:22 수정 2018.04.16 08:55        부수정 기자
방송인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KBS 방송인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KBS

방송인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정찬우의 소속사 컬투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정찬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정찬우는 당뇨와 이명 증상을 오래전부터 앓아왔고 최근에는 조울증 증상까지 심해졌다"며 "병원에서 공황 장애를 진단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1994년 데뷔 이후 24년간 꾸준한 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줬다. 그러나 건강하지 않은 정신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주는 것은 대중을 속이는 것이며 프로답지 못하다고 판단, 안타깝지만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찬우는 SBS파워FM(107.7㎒) '두시탈출 컬투쇼'를 비롯해 KBS 2TV 예능 '안녕하세요', SBS TV 시사교양 '영재 발굴단' 등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정찬우는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컬투쇼'를 통해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얘기했다.

정찬우는 "건강이 좋지 않다. 이런 상태로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없다. 일단 쉬어야할 것 같다. 정말 죄송하다. 즐거움을 주는 프로그램에서 즐거움을 줄 수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오늘부터 방송을 조금 쉬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컬투쇼'는 멤버 김태균과 제작진, 가장 중요한 것은 청취자들이 남아있을 것이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항상 건강하고 건강한 정찬우로 돌아오겠다. '컬투쇼'를 많이 사랑해달라. 감사하고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정찬우는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김태균과 함께 컬투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