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보검,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응원 재조명 이유는?


입력 2018.03.31 19:52 수정 2018.03.31 19:54        박창진 기자
ⓒMBC 사진자료 ⓒMBC 사진자료

'무한도전'이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박보검과 '무한도전' 멤버들의 콜라보가 돋보였던 평창 동계올림픽 특집 '2018 평창'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무한도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무한도전'의 화제작 평창 동계올림픽 특집 '2018 평창' 편이 눈길을 끈다. 이 방송은 지난해 4월 22일에 전파를 탔다.

서로의 의상을 평가하던 준하 vs 세형, 그래서 제작진이 직접 실제 본인의 옷장을 털어왔다. 즉석에서 펼쳐지는 패션 대결과 모두를 패자로 만든 박보검의 같은 옷 다른 느낌, 막 걸쳐 입어도 화보가 되는 박보검이 진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본격적으로 아이스하키에 도전하는 박보검과 '무한도전' 멤버들. 처음 접해보는 아이스하키에 실력은 엉망진창이지만 갈수록 급상승하는 실력에 국가대표 선수들조차 당황하기 시작했다. 거기에 비장의 무기까지 꺼내든 멤버들은 상상 이상의 실력을 펼쳐 보였다.

이어서 컬링에서는 멤버들 모두 진지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각자 요상하고 개성 있는 포즈를 연발해서 웃음을 유발하는가 하면 어느새 예능 입문에서 졸업 수준에 오른 박보검 또한 몸 개그로 크게 한 몫 했다.

뿐만아니라 이 방송에서는 세계 정상급 피겨 스타가 되어 돌아온 김연아와 동계 스포츠 대결 우승팀의 깜짝 만남이 이어졌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