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중흥건설이 시공하는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가 성황리 분양 중에 있다.
제주 연동 306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단지는 아파트 전용면적 37~75㎡ 총 151가구와 오피스텔 계약면적 88~143㎡ 총 33실로 구성된다.
제주시 연동은 제주지역에서 행정·사법·교육·금융·교통 등을 모두 갖춘 노른자 입지로 평가받는다. 우선 제주공항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할 만큼 최적의 공항 접근성을 갖췄으며 제주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다. 또 일주서로·노형로·노연로·도령로 등이 단지와 인접해 도로여건도 편리하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제주도청, 제주시청, 제주종합경기장, 제주한국병원, 제주한라병원 등이 위치해 있고 이마트, 롯데마트 신라면세점 등 쇼핑편의시설이 있다. 제주 최고의 관광특구인 ‘바오젠거리’도 가까워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신광초, 신제주초, 월랑초, 제주서중, 제주중앙중, 남녕고, 제주한라대, 제주대학교, 제주국제대 등 초․중․고, 대학교까지 모두 인접해 있다. 또 한라수목원이 인접해 자연환경이 쾌적하며 삼무공원을 통해 산책 등 가벼운 여가활동을 하기에도 좋다. 도깨비도로, 제주올레길17코스와 이호테우해변, 용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바위의 용두암이 10분대 거리로 차량을 통한 인근 관광 명소와 문화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는 제주 최초 전 세대 5m 층고를 갖춘 국내유일, 제주 최초 이층 아파트로 설계된다. 이는 기존 복층아파트와는 다른 넉넉한 층고로 이층집처럼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위 아래층 모두 공간 활용이 자유로워 같은 면적대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자랑한다. 위 아래층에 별도로 욕실을 설치해 여행자용 단기 렌트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전 세대 와이드창이 설치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 제주 시내를 한층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으며 제주 최초로 LG loT의 첨단 시스템이 설치된다. 홈 loT 시스템은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사물을 제어해 안전 및 에너지 절약 등을 실현하는 미래형 주거시스템으로 프라이버시와 안전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고급마감재의 복층 인테리어로 품격은 더욱 높였으며, 주차공간으로 주차대란이 빈번한 제주 연동의 기존 공동주택들과 달리 1대 1 자주식 주차공간 설계로 넓고 편리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옥상에는 제주 전경의 조망이 가능한 공원도 마련돼 입주민들의 이색적인 휴식공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