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키닷컴 “10명중 1명 이용, 사용시간도 30분대 변동 무”
페이스북 ‘락인 효과’로 갈아타기 쉽지 않아
편의성과 데이터 제공의 적정선 본격 논의 필요해
페이스북 로고 ⓒ 페이스북
페이스북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한 18일을 기점으로 앞뒤 일주일간의 국내 이용자 추이. 단위(명) ⓒ 데일리안 이호연 기자 (수치 출처 : 랭키닷컴)
페이스북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한 지난 18일을 기점으로 앞뒤 일주일간의 국내 인당 사용시간. 단위(분) ⓒ 데일리안 이호연 기자 (수치 출처 : 랭키닷컴)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