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나 화보, 압도적 미모 '물 올랐네'


입력 2018.01.25 09:27 수정 2018.01.25 09:31        스팟뉴스팀
나나의 화보가 화제다.ⓒ인스타일 나나의 화보가 화제다.ⓒ인스타일

나나의 화보가 화제다.

나나는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한 화보 촬영을 통해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남다른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그가 실제 피부 관리법부터 운동법, 그리고 요즘 관심을 두고 있는 뷰티 케어 팁까지 함께 소개했다.

나나는 "피부가 좋아 보인다고들 하시지만 실제로는 꽤 민감한 타입이다. 화장품을 자칫 잘못 쓰면 트러블이 생기거든요. 그래서 보통 강한 향료나 파라벤 같은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은 꼭 피해서 쓴다"고 밝혔다.

그런 그가 요즘 주목하는 뷰티템은 바로 올리브 오일. 평소 오일 류를 즐기지 않았지만 올리브 오일 화장품을 접한 후 올리브 클렌징 오일과 에센스 대용 올리브 버진 오일 등 다양한 올리브 오일 뷰티템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고. 더불어 요즘 ‘이너 뷰티 케어’에도 푹 빠져있다. “개인 PT도 받고, 스쿼트도 열심히 하지만 사실 요즘 가장 신경 쓰는 건 이너 뷰티다. 몸매 같은 외형은 외적인 관리로 변할 수 있지만 ‘예쁜 인상’만큼은 사람의 깊숙한 곳에서부터 피어나는 것 같다. 좋은 음식과 영양제도 챙겨먹고, 긍정적인 마인드 컨트롤에 신경을 쓴다”고 했다.

나나의 화보가 화제다.ⓒ인스타일 나나의 화보가 화제다.ⓒ인스타일

어린 나이부터 연예계에서 생활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다 보니 전보다 차분하고, 여유로워졌다는 그는 인터뷰를 통해 깊숙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연예인이 된 후 이런 저런 경험을 쌓다 보니 삶을 대하는 태도도 달라진 것 같다. 예전엔 힘들었던 기억도 지금 떠올리면 ‘고된 일을 미리 겪은 게 다행이야’ 싶다. 그러다 회상에 잠길 땐 옛 활동 영상을 찾아보기도 한다"고 했다.

나나의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