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건기식 시장, 연평균 8.4% 성장…"가심비 고객 잡아라" 업계 분주
요거트와 젤리, 스틱 형태 제품까지…차별화 경쟁 가속화 전망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한국야쿠르트 ‘룩애플시크릿’, 올가홀푸드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뉴스킨 파마넥스 ‘본 포뮬러 젤리’,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청 스틱’,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제품. ⓒ각 사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