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17일 롯데마트 청량리점 5층에서 모델 박신혜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출시 3개월만에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플레시아’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고, 모델 박신혜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박신혜는 트레이드 마크인 환한 미소와 함께 등장했다. 플레시아의 뮤즈로서 미니 인터뷰를 비롯해 약 1시간 이어진 팬사인회에서 시종일관 미소 지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플레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출시 초기부터 플레시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시아는 천연유래 성분을 97% 이상 함유하고 있는 '내추럴' 컨셉의 덴탈케어 브랜드다.
SLS 계면활성제, 방부제, 타르색소 등의 8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하루 3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치민트, 솔잎티, 무불소 등 다양한 맛과 향의 12가지 치약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Taste keeping System™을 적용해 양치 직후 음식을 먹어도 쓰거나 시지 않고 음식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