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세경 흑백화보, 청순글래머의 위엄


입력 2017.10.02 00:20 수정 2017.10.01 18:54        스팟뉴스팀
배우 신세경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마리끌레르 배우 신세경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마리끌레르

배우 신세경의 새 화보가 공개됐다.

신세경이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태국 방콕으로 떠나 이국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지난 여름 종영한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낸 신세경은 이번 화보에서 고혹적인 카리스마를 선사해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이국적인 배경에서 드라마를 만들며 카메라 앞에 서 있다. 깊은 눈빛과 립라인 그리고 쇄골라인이 고혹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또 촬영 당시 신세경은 더운 날씨에 F/W 의상을 입고 촬영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함을 빛냈고 갑자기 쏟아진 소나기에도 일희일비하지 않는 대범함으로 현장 스태프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촬영을 마친 후 쉬는 시간에는 어플을 이용해 맛집과 관광지를 서칭해 스태프들을 이끄는 ‘세경투어’까지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통해 그녀는 “’하백의 신부 2017’ 촬영 때 생일을 맞았는데 스태프분들이 편지를 많이 써주셨어요. 촬영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기쁜 순간이었어요. 무언가를 끊임없이 바라기보단 내가 지금 누리고 있는 축복들을 돌아보고 감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고 촬영장의 추억을 밝혔다.

또 방콕에서 인상 깊었던 것을 묻자 “태국 음식을 워낙 좋아해 방콕에서 지내는 매일매일이 행복했어요. ㄸㅗㅁ얌꿍은 말할 것도 없고 모닝글로리 볶음은 또 얼마나 맛있다고요. 코코넛밀크를 이용한 디저트들도 예술이더군요! 비록 촬영길에 챙겨온 책 ‘피로사회’는 캐리어에서 꺼내지도 못했지만요”라고 답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