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아하고 품격있는 커리어우먼룩 "예비 신랑을 사로잡은 미모"


입력 2017.07.29 17:32 수정 2017.07.29 17:33        이선우 기자
ⓒ키이스트 제공 ⓒ키이스트 제공

지소연의 우아하고 품격있는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지소연'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지소연의 클래식하면서도 매니쉬한 '젠틀우먼룩'이 주목받고 있다. 지소연은 지난해 방송된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에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엘리트 변호사 서예준 역으로 경찰 지망생 최찬규(이수혁 분)의 옛 연인이자, 야망 있는 사업가 윤상민(윤태영 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력녀로 등장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소연은 프로페셔널한 변호사 서예준으로 변신하기 위해 목소리 톤부터 시선 처리, 걸음걸이를 비롯한 작은 습관 하나까지 설정하고 촬영에 임할 정도로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소연은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품격 있는 엘리트 변호사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지적인 매력을 한층 부각시키는 화사한 ‘봄꽃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한, 지소연은 매회 우월한 비율의 몸매와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함을 강조한 젠틀우먼룩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이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 것은 물론, 페미닌한 감성의 원피스부터 고혹적인 슈트 스타일 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여성들의 지지를 얻었다.

배우 데뷔 전 패션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는 지소연은 황금 비율 몸매와 탁월한 감각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왔기에 광고계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