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붐 솔빈, 국가대표 이상형? 국민이상형!


입력 2017.07.28 18:02 수정 2017.07.28 18:04        이선우 기자
ⓒNH미디어 제공 ⓒNH미디어 제공

'뮤직뱅크'의 MC로 활약 중인 라붐 솔빈이 국가대표 이상형으로 뽑힌 것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뮤직뱅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인 라붐 솔빈이 펜싱 국가대표 선수 김정환 선수의 이상형으로 꼽힌 것이 주목받고 있다. 김정환 선수는 지난 리우 올림픽에서 남자 펜싱 사브르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차지한 선수로, 라디오 컬투쇼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이상형이 솔빈이라고 밝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라붐의 솔빈은 수많은 스타들을 탄생시킨 KBS2 '뮤직뱅크' 의 안방마님 자리를 쟁쟁한 선후배들과의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차지했으며, 최근 영화와 광고계에서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신흥 대세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영화 '대결'을 비롯해 JTBC '솔로몬의 위증'을 통해 연기돌의 면모를 과시한 것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KBS2 '뮤직뱅크'에는 14U(원포유), Favorite, KARD, P.O.P, 더 이스트라이트, 라붐(LABOUM), 리브하이, 리얼걸프로젝트, 마이틴, 배드키즈, 보이스퍼(VOISPER), 샤넌, 스누퍼, 업텐션, 정용화, 캔도, 크나큰, 터보, 팍스차일드, 핫샷 등이 출연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