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워너원이 pick한 팩'…이니스프리, 컬러마스크 VR 영상 공개


입력 2017.07.18 09:25 수정 2017.07.18 09:25        손현진 기자

스마트폰을 움직이면 화면 속 앵글도 함께 움직여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7가지 멀티마스킹 팩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워너원의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워너원의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워너원의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워너원의 숙소에 방문해 멤버들의 일상 생활을 가까이서 지켜보고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은 모바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360°로 자유롭게 움직이면 화면 속 앵글도 함께 움직여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영상에서 워너원이 사용한 제품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를 활용해 워너원처럼 재미있게 컬러마스크를 하고 필수 해시태그(#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마스크, #innisfree, #multimasking, #컬러마스크101)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니스프리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