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법인고객 업무 간소화 지원 '비즈플레이' 서비스 첫선

배근미 기자

입력 2017.05.26 09:18  수정 2017.05.26 09:18

스마트폰으로 경비처리…업무 간소화로 효율성 높여


법인카드 현황 등 한눈에 확인…법인고객 누구나 신청

우리카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플레이와 법인카드 고객의 경비처리 업무를 간소화하기 위한 '우리카드-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플레이와 법인카드 고객의 경비처리 업무를 간소화하기 위한 '우리카드-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카드 법인고객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 영수증을 통한 경비지출 관리와 실시간 카드 승인내역 제공, 종이영수증 사진촬영 보관, 다양한 분석 리포트 제공 등 카드 결제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 업무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법인카드와 현금경비와 같은 경비처리 전반을 모바일 기술을 활용해 전자 영수증으로 처리가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기존 종이 영수증 보관 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회사 대표, 재무책임자, 감사 담당자 등이 경비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법인카드의 부정사용 예방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종이 영수증 대신 전자 영수증을 활용함으로써 법인카드 경비처리 관련 업무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며, "이번 서비스 도입을 통해 법인카드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전자 영수증을 통해 친환경 문화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