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와 이동욱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런웨이 워킹'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화앤담픽처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와 이동욱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런웨이 워킹'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
공유와 이동욱은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 제작 화앤담픽처스/ 이하 '도깨비')에서 불멸의 시간을 살고 있는 슬픈 도깨비 김신 역과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는 잘 생긴 저승사자 역을 맡아 '역대급 브로맨스 케미'를 뽐내고 있다.
공유와 이동욱의 의미심장한 '컬래버레이션 런웨이 워킹'이 재현될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회 방송 엔딩에 담겨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던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의 '도저(도깨비-저승사자) 콤비 표' 모델 런웨이 포스가 다시 한번 펼쳐지는 것.
공유와 이동욱의 'AGAIN 컬래버레이션 런웨이' 장면은 최근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촬영 준비를 위해 기다리던 두 사람은 연무 속에서 마치 무대 위에 선 것처럼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펼쳤다.
제작사 측은 "공유와 이동욱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만들어내는 '도깨비-저승사자 케미'는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하다. 비주얼부터 감정 연기, 웃음을 주는 애드리브까지 최고다. 이번 주 방송될 9회, 10회에서는 공유와 이동욱이 예상치 못했던 사건과 맞닥뜨린다. 반전을 선사할 이번 주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