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송중기 특별출연, 너무 고마워"

부수정 기자

입력 2016.12.08 14:35  수정 2016.12.08 15:11
KBS2 새 시트콤 '마음의 소리'에 출연한 이광수가 특별 출연한 절친 송중기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KBS

KBS2 새 시트콤 '마음의 소리'에 출연하는 이광수가 특별 출연한 절친 송중기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8일 서울 영등포동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이광수는 "카메오 출연을 부탁했는데 (중기 씨가) 흔쾌히 수락했다"고 말한 뒤 "(중기야) 너무 고마워"라고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이광수에게 송중기란?"이라는 질문에는 '고마운 친구'라는 답을 들려줬다.

하 PD는 "이 역할은 연기 잘하고, 인지도가 높은 배우가 나왔으면 했는데 송중기가 출연을 결정해서 감사했다. 중기 씨가 촬영할 때 평소보다 두 배의 스태프가 현장에 왔고, 팬들도 몰렸다. 중기 씨가 많은 준비를 해서 열심히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송중기 씨가 모든 스태프와 사진을 찍었는데 나는 못 찍어서 아쉬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는 극 중 이광수(조석 역)의 친구이자 성공한 웹툰작가로 변신해 까칠한 훈남의 정석을 보여줄 계획이다.

KBS2 새 시트콤 '마음의 소리'는 웹툰 작가 조석이 10년간 연재하고 있는 동명의 웹툰을 바탕으로,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를 담은 유쾌한 시트콤이다.

9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