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페이스북 인기, '좋아요' 팬수 10만명 돌파

이어진 기자

입력 2016.09.08 14:34  수정 2016.09.08 14:36

통신3사 그룹 중 최단기간, 활발한 소통 노력 결과

KT는 KT그룹 페이스북의 ‘좋아요’수가 8일 기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KT그룹 페이스북 화면.ⓒKT
KT는 KT그룹 페이스북의 ‘좋아요’수가 8일 기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KT그룹 페이스북은 KT 뿐 아니라 42개에 달하는 KT그룹사 소식을 전하기 위해 지난해 6월 개설됐다. 일상, 혜택, 이벤트 등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기획을 통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고 있다.

KT 측은 “14개월만에 10만팬을 돌파한 KT그룹 페이스북의 성과는 통신3사 그룹 페이스북 중 최단 기간에 달성한 것으로 이는 SNS 트렌드에 민감한 청춘 세대와 가장 활발하게 소통한 결과”라고 밝혔다.

KT그룹 페이스북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KT 청춘기UP 토크콘서트와 연계해 #청춘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청춘세대를 응원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영상, GIF, 생중계를 통해 전하고 있다.

특히 6월 청춘기UP 토크콘서트 사후 스케치 영상은 10만명, 8월 청춘기UP 토크콘서트 여름방학 특집편 영상은 13만명이 넘는 팬들이 관심을 보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류준형 KT 홍보실 경영홍보담당 상무는 “KT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이들과 교집합을 만들어가고자 노력해온 결실이 나타나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SNS 트렌드를 리드하고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그룹 페이스북은 10만팬 기념을 기념하기 위해 ‘심마니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 다섯 가지 숫자 중 행운의 번호를 선택해 댓글을 남긴 팬 중 추첨을 통해 VIPS 샐러드바, 롯데 시네마 주말 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어진 기자 (le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