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홍상수 아내, 김민희 엄마 카톡 공개…내용 충격


입력 2016.06.22 08:47 수정 2016.06.22 08:50        부수정 기자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불륜설을 뒷받침할 증거가 공개됐다.ⓒ우먼센스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불륜설을 뒷받침할 증거가 공개됐다.ⓒ우먼센스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불륜설을 뒷받침할 증거가 공개됐다.

월간지 우먼센스 7월호에는 홍상수 감독의 부인 A씨와 김민희의 어머니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의 일부가 공개됐다.

"두 사람이 마음을 다잡고 돌아올 수 있게 도와달라"는 A씨의 말에 김민희의 어머니는 "유부녀와 바람난 딸을 둔 어미의 심정을 헤아려 달라. 곱게 키운 딸이다. 홍 감독이 뭔가를 깨달으면 돌아가지 않겠느냐"고 답했다.

잡지에는 A씨의 심경 풀 인터뷰가 실렸다. 올해 초 홍 감독과 김민희의 불륜 관계에 대한 소문이 불거진 후 첫 심경 고백이다.

A씨는 지난 4월 우먼센스와 만난 자리에서 "남편은 딸 아이에게 '한 사람과 결혼생활을 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것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이라고 말하고 집을 나갔다"고 밝혔다.

홍 감독은 이후 지난 9개월간 한 번도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

A씨의 말에 따르면 홍 감독은 현재 A씨와 딸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끊은 상태다. 루머로 인해 김민희에게 광고 제의가 떨어져 김민희의 경제적인 손실을 메워 주어야 한다는 게 그 이유였다.

인터뷰 전문은 http://www.smlounge.co.kr/woman/article/3072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