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이 김선달' 메인 예고편, 유승호 파격 변신

부수정 기자

입력 2016.06.17 15:43  수정 2016.06.17 15:45
유승호 주연의 영화 '봉이 김선달'이 메인 예고편을 17일 공개했다. ⓒCJ엔터테인먼트

유승호 주연의 영화 '봉이 김선달'이 메인 예고편을 17일 공개했다.

'봉이 김선달'은 임금님도 속이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봉이 김선달' 메인 예고편은 닭을 봉황으로 속여 봉이라는 호를 얻은 데 이어 첨성대를 팔아넘기고, 계집인 척 돈을 갈취하는 등 '김선달 사기패'의 기상천외한 사기극이 담겨 있다.

천재 사기꾼 김선달 부터 위장 전문 보원, 복채 강탈 전문 윤보살, 사기 꿈나무 견이까지 각기 다른 매력과 능력으로 무장한 이들은 조선 팔도를 뒤흔든 전설의 사기패로 이름을 떨친다.

그리고 그들 앞에 나타난 절대권력가 성대련은 자신의 야심을 서슴없이 드러내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그를 상대로 주인 없는 대동강을 파는 김선달의 여유롭고 능청스러운 모습은 그의 담대한 배포를 짐작하게 만든다.

최강의 적수 성대련을 상대하기 위해 치밀한 작전을 설계하는 김선달과 각자의 능력을 발휘해 대동강 사기극을 준비하는 사기패의 모습은 예측불허의 전개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땅과 물을 넘나들며 벌이는 추격 액션이 그려지며 빠르고, 시원하고, 통쾌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이 출연한 '봉이 김선달'은 7월 6일 개봉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