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쌈밀크티는 밀크티 본연의 맛에 충실한 오리지널과 향긋한 코코넛 향이 매력적인 코코넛 등 2종으로 인도 아쌈지방과 스리랑카산 홍차에 남아프리카산 루이보스가 첨가되어 부드러우면서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예쁜 용기와 향긋한 밀크티의 맛까지 더해져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쌈밀크티는 GS25가 판매를 시작한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2만개 이상 판매되며 국내에서도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실제로 GS25는 지난 해부터 화장품통 밀크티로 잘 알려진 비피도사의 밀크티를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현재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화장품통 밀크티 역시 심플한 용기의 디자인과 진한 밀크티의 맛이 더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 이번 아쌈밀크티는 유제품으로 분류되는 비피도 밀크티와 다르게 음료로 분류되며 유통기한도 상대적으로 긴 상품이다.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커피차음료 MD는 "갈수록 용량이 많은 상품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캔커피 1위인 레쓰비마일드의 용량을 20% 늘린 상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좋은 품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밀크티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