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수지-김우빈, 심쿵 케미

부수정 기자

입력 2016.05.19 09:18  수정 2016.05.19 09:20
배우 김우빈 수지 주연의 KBS2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캡처

배우 김우빈 수지 주연의 KBS2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함부로 애틋하게' 측이 18일 공개한 영상에는 김우빈과 수지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다큐멘터리 촬영 중 김우빈은 "막 살 거예요. 마음에 안 드는 새끼들 확 다 죽여 놓고. 클럽 가서 여자들도 꼬시고. 매일 잠도 자고"라고 했다.

그러자 수지는 "방송이 장난 같아 보여요?"라며 화를 냈고, 이에 김우빈은 "나랑 연애할래요, 노을 PD님? 딱 3개월만, 겁나 진하게"라고 말했다. 김우빈의 박력 있는 멘트에 수지는 심쿵한 듯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김우빈 수지가 호흡을 맞추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사랑 이야기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등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가 대본을 쓰고 100% 사전제작된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