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부러운 애정행각'


입력 2016.04.27 06:24 수정 2016.04.27 06:24        스팟뉴스팀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과거 커플 화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지오다노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과거 커플 화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지오다노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과거 커플 화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지오다노 촬영을 통해 신민아와 김우빈은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민아와 김우빈은 음악을 들으며 다정하게 걷다가 신체를 터치하는 가 하면 달달한 눈빛 교환 등 연상연하 커플의 애정 행각이 포착돼 부러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가을 분위기가 묻어나는 커플룩을 입고 모델 출신 다운 기럭지를 자랑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광고 촬영 내내 사랑스러운 눈빛을 주고받았다는 후문.

앞서 이들은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가 서로 호감을 느끼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한차례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신민아가 김우빈의 드라마 촬영장에 밥차를 선물하면서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특히 최근 데이트 사진까지 공개되면서 애정전선에 문제가 없음을 입증해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