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티키몬스터랩 콜라보 초콜릿 예약판매

임소현 기자

입력 2016.02.05 09:30  수정 2016.02.05 09:35

하루만에 판매량 1400개 돌파...모바일 특급 콜라보서 단독 예약판매 중

옥션-스티키몬스터랩 한정판 출시. ⓒ옥션

옥션은 지난 1일부터 선보인 '옥션X스티키몬스터랩' 한정판 수제 초콜릿이 예약판매 하루 만에 판매량 1400개를 돌파하며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옥션X스티키몬스터랩 수제 초콜릿(1만9900원)은 옥션이 캐릭터 디자인 기업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옥션 모바일 특급 콜라보에서 단독으로 예약판매 중이다.

스티키몬스터랩은 팔다리가 긴 눈사람 모습의 캐릭터가 유명한 디자인으로 키덜트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한정판 초콜릿은 스티키몬스터랩의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틴 케이스에 캐릭터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이 담겨 있어 소장가치를 높였고 더스트백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가능하다.

초콜릿은 케이스 색상에 따라 레드몬스터(4500개), 블루몬스터(1500개)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총 6000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송은 오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옥션의 모바일 특급 콜라보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트렌드성 상품 위주로 구성되며 현재까지 산리오 헬로키티 인형, 질레트 어벤져스 면도기, 스타워즈 만년필 등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됐다.

옥션 이은지 제휴마케팅팀장은 "최근 온라인으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업계에선 상품 다양화와 고급화를 위한 브랜드 제휴가 중요해지고 있는 추세"라며 "특급 콜라보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서만 판매가 이루어지는 코너인 만큼 SNS 이용이 활발한 젊은층을 확보할 수 있는 트렌드에 중점을 두고 상품을 기획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