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열애 인정, 나비 1년 전 이미 "가상 결혼 원해"

스팟뉴스팀

입력 2016.01.02 08:59  수정 2016.01.02 08:59
장동민과 나비가 열애를 인정했다. ⓒ 나비 트위터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가운데 과거 나비의 발언이 화제다.

나비는 과거 컬투쇼에 출연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다면 누구와 함께 하고 싶냐는 질문에 "장동민과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싶다"고 답한 바 있다.

이어 "예전에 김수현 씨와 하고 싶다고 말했다가 욕을 많이 먹었다"면서 "요즘 장동민 오빠와 친하다. 캐릭터가 재미있다. 그런 남자와 살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장동민에 대해 "방송이랑 보이는 모습이 다르다. 따뜻하고 다정한 면이 있다"며 "사업을 많이 하시던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3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이하 '방시팝')에서 장동민은 나비와의 관계에 대해 "사귄다"고 전했다.

장동민은 이어 "나비 씨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 남자로서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지만 우리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놀란 이상민은 "농담이냐 진짜냐"고 물었고, 장동민은 "나비와 사귀는 게 맞다"고 웃었다. 옆에 있던 장동민의 절친 유세윤 역시 "장동민과 나비가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고 했다.

나비는 "예상 못 했던 일이라 당황스럽지만 예쁘게 잘 만나겠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장동민과 나비는 그간 몇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두 사람은 "친한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