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임소현 기자

입력 2015.12.29 11:23  수정 2015.12.29 11:26

제품·육아 정보에 의견 공유 가능,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경품 증정 예정

녹십자가 새롭게 오픈 한 노발락 커뮤니티 사이트 ‘Novalac 마망파파’의 메인 페이지. ⓒ녹십자

녹십자는 국내에 독점 공급 하고 있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Novalac)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Novalac 마망파파’를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노발락 마망파파는 '노발락 이야기',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매주 새로운 육아관련 주제를 찬반으로 투표하는 코너를 마련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녹십자는 육아맘들이 더욱 재미있게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육아용품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응형 웹(Web) 방식으로 개발된 노발락 마망파파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하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와도 자유롭게 연동된다.

김경조 녹십자 전무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는 지난달 25일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병원·의약·건강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와의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활동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