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스트 투 노멀' 이정열 "뮤지컬, 모래성 같아"


입력 2015.12.17 19:08 수정 2015.12.17 19:08        이한철 기자
배우 이정열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 데일리안 배우 이정열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 데일리안

배우 이정열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을 모래성에 비유하며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서울 종로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린 '넥스트 투 노멀' 프레스콜에 참석한 이정열은 "공연을 올릴 때마다 마치 모래성을 쌓듯이 처음부터 무엇인가를 쌓아서 만들어내는 것 같다"면서 "예쁘게 만들어놓고 허물고 또 만드는 과정의 연속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정열은 "지난 재연 무대를 마치고 극장에서 무대가 철거될 때 기분이 묘했다"면서 " 다시 무대가 올라갈 때 가슴이 두근두근 하더라. 잘 지어놓은 이야기가 있는 작품을 올 겨울 관객들과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고 작품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마음 속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 가족 구성원들의 아픔과 화해,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초연과 재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등 기존 캐스트들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무대에 오르며 정영주를 비롯한 뉴 캐스트의 합류가 기대를 모은다. 내년 3월 1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