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칼린, 20년 만에 배우로 돌아온 이유


입력 2015.12.17 18:24 수정 2015.12.17 20:07        이한철 기자
박칼린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을 통해 배우로 돌아온 이유를 전했다. ⓒ 데일리안 이한철 기자
박칼린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을 통해 배우로 돌아온 이유를 전했다. ⓒ 데일리안 이한철 기자

음악감독 박칼린이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을 통해 배우로 컴백한 이유를 밝혔다.

박칼린은 17일 서울 종로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린 '넥스트 투 노멀' 프레스콜에서 "내가 음악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사실 80년대 후반부터 연극을 했었다"며 "어릴 때부터 무대 앞에서 춤이나 연주, 노래 등 다 일가견이 있었다. '넥스트 투 노멀'을 통해 20여 년 만에 다시 (배우로) 돌아온 거라 생각한다"고 배우가 낯설지 않음을 강조했다.

이어 박칼린은 "이 작품은 브로드웨이 인사이더들로부터 '놓치면 안 되는 작품'이라는 얘기를 듣고 봤는데 원작이 너무 좋았다. 내 나이대의 여배우라면 욕심을 낼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며 "한국에서 하게 되면 오디션을 보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한국에서 공연을 하게 돼 힐을 신고 오디션을 보러 갔다"고 말했다.

박칼린은 "불러만 준다면 정말 행복한 마음으로 계속 하고 싶다. 음악감독 해온 20년은 다 잊고 순수한 배우로서 노력할 생각이다"며 작품에 대한 강한 애착을 드러냈다.

한편,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마음 속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 가족 구성원들의 아픔과 화해,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초연과 재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등 기존 캐스트들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무대에 오르며 정영주를 비롯한 뉴 캐스트의 합류가 기대를 모은다. 내년 3월 1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