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해나 누드화보 모델 돌변…흔들리지 않는 눈빛


입력 2015.12.12 14:11 수정 2015.12.12 14:10        스팟뉴스팀
마녀사냥 송해나의 누드 화보가 화제다. ⓒ 온스타일 마녀사냥 송해나의 누드 화보가 화제다. ⓒ 온스타일

'마녀사냥' 송해나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누드화보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거 송해나는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에 출연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파격적인 누드화보는 방송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모았다.

화보 속 송해나는 상의를 모두 탈의한 채 중요부위를 가리고 화보 촬영에 임했다. 송해나는 노출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는 눈빛과 모델 포스를 풍겨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 송해나는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친구 반려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송해나는 "나도 검정색 푸들을 키운다. 강아지가 분리불안증이 있어서 화장실만 가도 문을 보고 계속 운다. 항상 안고 자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남자친구에게) 배려를 잘 안 한다. 남자친구와 사랑을 나누면 강아지가 옆에 와서 붙는다"며 "난 괜찮은데 남자친구가 싫어해 관계를 못한 경우도 있다"고 털어놨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