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신승훈 "강민경과 스캔들, 진실은"

스팟뉴스팀

입력 2015.10.29 07:36  수정 2015.10.29 07:36
신곡을 발매한 가수 신승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강민경과의 열애설에 대한 신승훈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화면 캡처

신곡을 발매한 가수 신승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강민경과의 열애설에 대한 신승훈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신승훈은 지난 2013년 10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당시 신승훈은 증권가 정보지에 언급됐던 강민경과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다.

앞서 증권가 정보지에는 나이를 초월한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한 기사가 곧 보도될 계획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에 대해 신승훈은 "그냥 강민경이 신승훈이랑 사귄다는 얘기뿐이었다. '신승훈과 강민경' 이 아니라 강민경이 주어였다. 가나다순이겠구나 라고 생각하기도 했다"며 자존심이 상했던 당시를 회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8일 MBC '라디오스타'에는 신승훈, 이현우, 케이윌이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신승훈의 데뷔 25주년을 축하하며 '복면가왕' 형식으로 정체를 감춘 후배들이 직접 신승훈 곡을 노래했다.

이날 출연한 스테파니는 "신승훈이 강민경과 스캔들 났을 때 질투했었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