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 '상한선?' 정준하 출연료는??

데일리안=스팟뉴스팀

입력 2015.09.20 16:33  수정 2015.09.20 16:35
유재석. SBS 런닝맨 화면 캡처

무한도전 유재석 정준하 출연료는?

무한도전 유재석 정준하 출연료는 얼마일까?

'국민MC' 유재석은 현재 무한도전과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 방송 3사 간판 예능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탁월한 진행 솜씨와 게스트를 배려하는 자세로 호감도가 높다

이런 가운데 지난 1월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서 유재석 출연료 이야기가 흘러 나왔다. 이날은 '이 vs 오' 특집으로 일본프로야구서 활약 중인 이대호와 오승환, 절친 정준하가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MC 김국진은 "정준하 몸값이 많이 올랐다더라. 그런데 아직도 유재석의 10분의 1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MC 김구라는 "그 정도 까진 아닐 거다. (유재석 출연료의) 3분의 2나 2분의 1 정도 될 걸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정준하는 "'무한도전'에서 재밌게 하려고 과장해서 한 말이다. 지금은 예전보다 많이 올랐다"고 해명했다

또 유재석 출연료에 대해 "상한선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이 아버지와 전화 통화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은 무료 영화 관람을 위해 멤버십 VIP 서비스 가입 중 아버지와 전화 연결을 했다. 유재석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 중 “이거 우리 아버지 아이디다. 아버지가 왜 내 거를, 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