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스테이크 vs 돈가스 '맛집 총정리'

스팟뉴스팀

입력 2015.08.20 10:31  수정 2015.08.20 11:49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편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서울 3대 스테이크에 맞물린 서울 4대 돈가스 맛집 역시 화제다. tvN 수요미식회 캡처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편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서울 3대 스테이크에 맞물린 서울 4대 돈가스 맛집 역시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수요 미식회'에서는 '돈가스' 유명 맛집들을 소개했다.

첫번째 돈가스 집은 서울 성북구 성북동에 위치한 '금왕 돈까스'다. 이 곳은 얇고 넓은 고기와 느끼하지 않은 소스가 환상적이었다. 두번째는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사모님돈까스'로 매콤하고 자작한 국물에 게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가 독특한 비주얼이 시선을 모았다.

세 번째 돈까스 집은 잠원동 '한성돈까스'다. 이 식당은 냉동육이 아닌 생등심을 사용해 주인의 자부심이 강하다고.

마지막으로 일본 현지의 맛을 완벽하게 재현한 서울 종로구 사간동 '긴자바이린'은 가격대는 다소 비싸지만 정통 일식 돈까스와 가츠샌드 등 다양한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편 19일 방송된 '수요미식회'에서는 '문 닫기 전에 꼭 가야 할 스테이크 식당' 3곳을 소개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구스테이크', 용산구 이태원동의 '비스테까', 종로구 종로6가의 'BLT 스테이크'를 추천, 신사동 구스테이크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의 붐을 이끈 곳이며 이태원 비스테까는 참나무 숯불에 구워 진한 풍미의 스테이크가 특징이다.

종로 BLT 스테이크는 뉴욕 스테이크 브랜드가 국내에 들어온 지점으로, 이현우는 "최근 먹어본 스테이크 중 가장 맛있었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돈가스 다 먹고 싶다",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꼭 가봐야지", "수요미식회 돈가스 다 맛있음" 등 의견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