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소녀시대 8인 뒤태, 감출 수 없는 각선미 '눈길'


입력 2015.06.30 15:11 수정 2015.06.30 15:12        스팟뉴스팀
걸그룹 소녀시대가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소녀시대 해변가 단체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태연 인스타그램 걸그룹 소녀시대가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소녀시대 해변가 단체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태연 인스타그램

걸그룹 소녀시대가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소녀시대 해변가 단체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태연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소녀시대. gg. part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 소녀시대의 뒷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짧은 핫팬츠와 민소매 티셔츠 등 시원한 바캉스복장으로 각선미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달라진 헤어스타일과 구릿빛 피부가 새로운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소녀시대는 오는 7월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파티(Party)’를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어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해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