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섹시 귀환 '씨스타'…효린 때아닌 성형설?

스팟뉴스팀

입력 2015.06.16 15:02  수정 2015.06.16 15:40
16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의 타이틀곡 #SHAKEIT #티저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사랑스러운악녀 로 변신한 씨스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HAKE I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스타쉽

걸그룹 씨스타가 컴백한다. 역대급 섹시가 될 것이라는 예고를 증명하듯 티저 이미지 역시 핫섹시다.

16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의 타이틀곡 #SHAKEIT #티저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사랑스러운악녀 로 변신한 씨스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HAKE I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화려한 스트릿룩을 입은 씨스타 멤버들과 더불어 흑백의 마이크로 미니룩까지 섹시 걸그룹의 끝판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담당한 타이틀곡 ‘SHAKE IT’ 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곡들이 대거 수록돼 있다.

소속사 측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군단과 피처링진이 참여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2일 코엑스 아티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네티즌들은 “씨스타, 역대급 섹시”, “씨스타 컴백, 효린 얼굴이 좀 다른데”, “씨스타 컴백,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