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기리 신보라 결별' 신보라 결혼발언 그 뜻이었나?


입력 2015.06.15 07:43 수정 2015.06.15 07:44        김명신 기자
KBS2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해 2012년 말 연인으로 발전한 김기리와 신보라가 최근 헤어졌다. 연예대상 캡처 KBS2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해 2012년 말 연인으로 발전한 김기리와 신보라가 최근 헤어졌다. 연예대상 캡처

김기리 신보라 커플이 결별한 가운데 신보라의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KBS2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해 2012년 말 연인으로 발전한 김기리와 신보라가 최근 헤어졌다.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기리와 신보라는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

2010년 KBS 개그맨 공채 25기 동기인 김기리와 신보라는 개그계의 '훈남훈녀' 커플로 주목받았다.

이들은 '개그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에 함께 출연했다. 2013년 4월 교제 사실이 알려진 뒤 KBS2 '인간의 조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이런 가운데 신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한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신보라는 1일 방송된 JTBC 시사교양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 출연했다. 이날 신보라는 결혼에 관한 다양한 고민들로 청중들과 함께 의견을 나눴다.

신보라는 “결혼은 당연히 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강했다”며 “근데 많은 사람들을 만나 얘기를 들어보니 나와 같지 않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에는 놀랐는데 ‘꼭 해야 하는 건 아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됐다”고 말했다. 또 곧 30대에 진입한다며 “내년부터는 나도 많이 듣게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기리는 '생활의 발견'에서 종업원으로 출연해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란 유행어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 '고집불통'과 '말해 예스 오어 노'(YES or NO)란 코너에 출연 중이다.

신보라는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용감한 녀석들', '뿜엔터테인먼트'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 KBS2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연기를 선보였다. 가수로도 나서 지난 4월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를 발표했다.

네티즌들은 "김기리 신보라 결별 그뜻", "김기리 신보라 결별 안타깝다", "김기리 신보라 결별"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