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감사의 날' 맞아 가두 캠페인 진행

윤정선 기자

입력 2015.05.27 18:01  수정 2015.05.27 18:09

본사와 전국 25개 영업점 인근서 출근길에 진행

KB국민카드, 정례적으로 가두 캠페인 벌일 계획

KB국민카드 임직원은 27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가두 캠페인을 벌였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임직원이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거리로 나왔다.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27일 '고객 감사의 날'을 맞아 임직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근길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고객 만족 1등 카드사로 거듭나기 위한 임직원의 결의를 담았다.

이에 KB국민카드 본사가 있는 광화문 일대를 포함해 전국 25개 영업점 인근 지하철역, 상가, 버스정류장 등에서 오전 9시까지 동시에 진행됐다.

특히 소비자보호 업무 담당 임원과 부서원들은 광화문역에서 사은품을 나눠주며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정례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 중심적인 업무 처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신속하고 근본적인 민원 해결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지난 18일부터 고객 민원 접수시 관련 부서장과 본부장에게 해당 사실을 문자메시지(SMS)로 알리고 있다.

또 필요시 담당 본부장이 직접 고객에게 조치 사항과 제도 개선 등에 관해 설명하는 'KB-마그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