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중국 시장 진출

김영진 기자

입력 2015.05.13 16:53  수정 2015.05.13 17:00

6월 중국 베이징 한광 백화점과 상하이 지우광 백화점에 1,2호점 매장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오는 6월 베이징 한광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중국 대륙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오페는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최근 화장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세분화되고, 고 기능성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중국 시장을 첫 관문으로 삼았다.

아이오페는 오는 6월 12일에 베이징 한광 백화점에 1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같은 달 상하이 지우광 백화점에 2호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연내 주요 대도시의 최고급 백화점을 대상으로 총 5~6개의 매장을 입점시켜 중국 대륙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오페 김진호 상무는 "아이오페는 끊임없는 연구와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하여 본연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바이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서 아모레퍼시픽의 생명과학 기술 및 첨단 기술의 역사와 자부심이 담은 브랜드"라며 "중국 고객들에게도 이러한 브랜드 가치가 전달되리라 확신하며, 이번 중국 시장 진출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