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인 교원 하이퍼센트가 특목고 및 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교원그룹
교원그룹의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인 교원 하이퍼센트가 특목고 및 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회원들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평소 자기주도학습전형을 준비하고, 부족한 부분은 오프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됐다.
이를 위해 멘토링 프로그램 온라인 사이트(mentoring.hipercent.com)를 오픈했으며, 기존에 진행해온 오프라인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교원입시전략연구소가 수년간 축적해온 사례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포트폴리오 설계부터 자기소개서 영역별 첨삭, 면접 대비 실전 전략 등에 대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교원 하이퍼센트 정회원 중 주요 과목 성적 우수자인 중2~3학생이라면, 기간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교원 하이퍼센트는 2015년 멘토링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을 지난달 24일에 진행하고, 이를 시작으로 멘토링 캠프, 모의 면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 하이퍼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태성 하이퍼센트사업팀장은 “온·오프라인으로 연계된 교원 멘토링 프로그램은 자기주도학습 전형이 도입된 첫해부터 운영됐으며, 실제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 검증받은 프리미엄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고교 입시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