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하이퍼센트, 교육 서비스 및 콘텐츠 확대 개편

백지현 기자

입력 2015.01.21 09:24  수정 2015.01.21 09:33

특목∙자사고 자기주도학습전형 ‘멘토링 프로그램’ 무료 지원

교원그룹의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교원 하이퍼센트가 교육 서비스와 콘텐츠 개편에 나섰다.ⓒ교원그룹

교원그룹의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교원 하이퍼센트가 교육 서비스 및 콘텐츠 확대 개편에 나섰다.

이번 개편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전형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멘토링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주요 교과목 교과서별 강좌제공을 강화한다.

또한 상담부터 학습설계, 수강까지 교육 전문가의 밀착 지도를 통해 회원들이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개편으로 국어, 영어 과목의 교과서 출판사별 강좌를 모두 갖추게 됐다.

이에 따라 회원들은 본인이 실제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에 맞는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내신을 더욱 철저히 준비할 수 있게 됐다.

교원 하이퍼센트를 처음 접하는 고객은 교원의 교육 전문가(Self-study Planner)를 만나 인·적성 검사 등의 개인 진단을 받고, 결과 분석은 물론 학습 설계에 필요한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정회원이 되면 학습 가이드를 제공할 올공 선생님이 배정되어 1:1 밀착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유태성 하이퍼센트사업팀장은 “이번 개편은 교원그룹의 3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와 서비스 강화로 이뤄졌다.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올바른 공부법을 제시하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백지현 기자 (bevanil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