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오는 23일 오후 2시 넷마블 본사에서 열리는 ‘2014년 넷마블 하반기 인턴십 채용설명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모바일 게임을 통해 게임트렌드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넷마블이 통합법인 출범 후 신규인력 채용을 앞두고 여는 첫 행사다.
넷마블 관계자는 "주요 게임 프로젝트 매니저(PM) 및 개발자가 직접 회사소개, 다양한 채용정보를 공개해 회사생활에 대한 궁금한 점 등을 알아보고 사내투어를 통해 회사를 살펴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지원자가 희망하는 회사·직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신입사원들의 취업 성공기도 공유할 예정이라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1일 정오까지 신청한 지원자 가운데 추첨으로 선발한 150명을 채용설명회에 초청할 예정이다.
전현정 넷마블 인사지원실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No.1을 향해 달려가는 넷마블컴퍼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고자 이번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면서 “게임에 대한 열정과 도전, 끼와 센스로 무장한 다양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4일부터 넷마블게임즈와 넷마블앤파크, 넷마블몬스터, 넷마블엔투, 블루페퍼 등 넷마블컴퍼니 5개사가 동시에 하반기 인턴십 채용 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