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가 23일 국내 마스크팩 제조 1위 업체인 (주)제닉과 합작해 기초 화장품 자체 브랜드 '티젠(TIGEN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이하 티몬)가 23일 국내 마스크팩 제조 1위 업체인 (주)제닉(http://www.genic21.com, 대표 유현오)과 합작해 기초 화장품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인 '티젠(TIGEN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닉은 2001년 설립돼 '국민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셀더마 팩'을 오랫동안 히트시켜 온 국내 마스크팩 시장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및 ODM(제조업자개발생산) 선두업체다. 국내와 중국에 총 3개의 공장을 운영 중이며 온도에 반응하는 수용성 하이드로겔 신기술 등 특허 32종 및 의장 23종을 보유하고 있다.
티몬은 티젠을 마스크팩의 대표 브랜드로 키워가는 한편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연말에는 중국 및 동남아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합작 브랜드 티젠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마스크팩인 '시크릿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제닉의 오랜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주름관리와 미백, 모공 등 3종으로 구성돼있다. 주요 성분은 데이지, 백합, 연꽃 등 10가지 흰색 꽃으로부터 나온 추출물로 구성됐다.
이 같은 자연성분이 농축된 수용성 겔이 온도에 따라 피부에 서서히 스며들어 보습효과와 함께 집중 영양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몬은 시크릿 하이드로겔 마스크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링클케어, 미백, 모공 3종을 각각 55% 할인한 1800원씩에 판매한다.
티몬 하성원 COO(최고운영책임자)는 "국민 마스크팩으로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닉과 함께 티몬만의 화장품 PB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티몬은 그간 수많은 중소기업 상품의 등용문이자 최고의 판매채널로 인기를 끌어온 만큼 국내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제닉과 함께 티젠이 국내외에서 모두 사랑 받는 마스크팩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