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인터넷TV(IPTV)서비스 올레tv는 개천절을 맞아 제공하는 모든 영화를 대상으로 TV포인트를 쌓아주는 ‘겟천절(GET 1000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겟천절 이벤트는 올레tv가 제공하는 모든 영화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TV포인트 1000원 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어떤 영화든 올레tv 영화 카테고리 내에 있는 VOD를 구매하면 된다.
특히 '루시'와 '비긴 어게인', '해무' 등 올레tv 신작영화 100% 적립 메뉴에 있는 영화들을 시청하면 TV포인트 1000원 권에 더해 타이틀 별로 구매 비용 전액을 TV포인트로 고스란히 돌려준다.
KT 측은 “루시, 비긴어게인, 해무, 트렌스포머 등 10편의 신작영화 100% 적립 내 작품들을 전부 구매하면 이들을 무료로 시청하면서 덤으로 1만원이 생기는 셈”이라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최신영화들을 연휴 기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더불어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은 이번 연휴기간 동안 손예진, 김남길 주연의 영화 해적 VOD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4일~5일 양일에 걸쳐 해적 클라우드DVD를 약 40% 할인된 가격 1만원에 제공하는 것. 또한 이를 사전 구매한 이용자는 8일에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올레tv모바일에서도 최신영화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