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자연별곡, 수원에 3호점 오픈

김영진 기자

입력 2014.08.27 14:31  수정 2014.08.27 14:35

오픈 기념 선착순 방문 고객에 국내산 잡곡 5종 선물 증정

이랜드그룹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수원 망포역 부근에 3호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왕의 이야기가 담긴 팔도진미 한식 샐러드바'콘셉트를 내세운 자연별곡은 새로운 한식외식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자연별곡은 지난 4월과 6월에 분당 미금과 서울 목동에 1, 2호점을 론칭해 하루 평균 1500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궁중 한정식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와 친환경 농법으로 키운 제철 식재료 사용 등 자연별곡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높이고 있다.

이번 오픈하는 자연별곡 수원 망포점은 하루 평균 이용객이 3만명에 달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분당선 망포역 부근에 위치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연별곡은 서울은 물론 경기 주요 상권과 거주지에 연내 10여개 매장을 오픈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건강하고 트렌디한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자연별곡 마케팅 관계자는 "자연별곡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 샐러드 바로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 비율이 높아 분당 미금과 목동에 이어 수원의 떠오르는 주거지인 망포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가족 단위의 고객뿐 아니라 성별, 연령대 상관 없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자연별곡을 찾을 수 있도록 신메뉴 개발은 물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3일간, 자연별곡 수원 망포점을 찾은 고객 중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점에서 받은 이벤트 문자를 제시하면 선착순 1500명에게 잡곡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도 동일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