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 무료 시음회


입력 2014.05.12 14:40 수정 2014.05.12 14:41        김평호 기자

지난 10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진행

엔제리너스커피 직원들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 무료 시음회를 진행하고 있다. ⓒ 엔제리너스커피 엔제리너스커피 직원들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 무료 시음회를 진행하고 있다. ⓒ 엔제리너스커피

엔제리너스커피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 무료 시음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음회는 10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엔제리너스커피의 이동형카페차량이 삼청동, 동대문, 이대, 이태원, 대학로, 강남역 일대를 찾아가는 형식이다.

시음회는 오는 17~18일 이대와 이태원, 24~25일 대학로와 강남역에서 각각 실시한다. 회사 측은 이미 지난 10~11일 서울 삼청동과 동대문 일대에서는 엔제리너스커피 신제품 ‘스페셜 아메리카노 2종’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시음회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특히 이동형카페차량 안에서 바리스타가 직접 에스프레소를 추출해 제공함으로써 매장에서 마시는 제품과 동일한 품질의 신선한 엔제리너스커피의 원두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 아메리카노’는 ‘키스 오브 엔젤’과 ‘키스 오브 트레비’ 총 2종의 아이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진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고급생수 에비앙과 탄산수 트레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신개념 커피인 스페셜 아메리카노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동형카페차량을 이용해 직접 찾아가는 시음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반적인 커피 음용법을 벗어난 개성있는 스페셜 아메리카노로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만들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