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외모 순위? 장윤주 나보다 아래”

데일리안 연예 = 김민섭 객원기자

입력 2014.02.27 22:23  수정 2014.02.27 23:03
홍진경은 장윤주에 대해 “장윤주는 고산지대 스타일이다. 솔직히 윤주는 나보다 떨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MBC '라디오스타'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모델들의 외모 순위를 매겼다.

홍진경은 26일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송경아 한혜진 장윤주과 자신의 미모 순위를 매겨달라는 MC들 질문에 “한혜진이 1위, 2위는 송경아, 나는 3위”라고 답했다.

홍진경은 장윤주에 대해 “장윤주는 고산지대 스타일이다. 솔직히 윤주는 나보다 떨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이 요새 장윤주와 연락하냐고 묻자 홍진경은 웃으며 "안 한다"고 말해 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홍진경은 남편과의 연애시절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홍진경은 “남편을 3개월간 쫓아다녔다”고 고백하면서 “(남편을)처음 만난 날 정말 마음에 들어서 첫날 키스를 했는데 남편은 ‘연예인은 다 이러냐며’ 학을 띠었다”고 말했다.

한편, 2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전국 시청률 7.8%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7.6%)보다 0.2%P 상승한 수치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짝'은 시청률 7.8%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단추 구멍' 특집으로 꾸며진 ‘라디오스타’는 홍진경을 비롯해 윤형빈, 박휘순, 가인, 이민우가 출연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민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