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네트워크가 지난 23일 서울 남대문로 밀레니엄 서울 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 과학부, 중앙일보, JTBC가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모두투어는 올해 처음으로 여행사 부분대상을 수상하게 됐고 그 외에도 SK텔레콤, 대한항공, 싱가포르 항공, 한국관광공사 등 다수의 업체가 각 부분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은 "21세기 무한경쟁 시대에 기업간 경쟁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브랜드 가치"라며 "그래서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만큼 수상의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해 포브스 아시아 선정 아시아 200대 유망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