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전문브랜드 '빚은'이 대입수능을 겨냥해 내놓은 합격기원선물세트 '합격의 왕-정답의 신'. ⓒ삼립식품
SPC계열사인 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운영하는 떡전문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이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의 왕, 정답의 신’을 비롯한 다양한 입시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합격의 왕’ 세트는 홍삼찹쌀떡, 합격왕찹쌀떡, 소담떡(소원을 담아 전하는 떡)5종 등 총 7종의 대형 왕찹쌀떡으로 구성된 합격기원 선물세트로, 수험생 모두가 합격왕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답의 신’세트는 다양한 찹쌀떡과 전통엿이 합격비법서 콘셉트의 패키지에 담긴 제품으로, 수험생들이 정답만을 쏙쏙 고를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두 제품은 전국의 빚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합격의 왕 1만5000원, 정답의신 1∙2호 각각 2만원, 정답의 신 3호 2만3000원이다.
이밖에 빚은은 수험생의 원기회복에 좋은 홍삼농축액이 들어있는 ‘홍삼찹쌀떡’, 호두와 통팥이 담백하게 어우러지는 빅사이즈 찹쌀떡 ‘합격왕찹쌀떡’, 베리∙감귤∙고구마∙단팥 등 네 가지 맛의 찹쌀떡 ‘찹쌀떡스타’, 100% 국내산 수제엿과 이 제품들로 구성된 ‘떡하니합격’, ‘합격의문’, ‘합격비책’ 등 총 26종을 선보인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