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9일 작년 9월 출시해 지난 6월초 발급 50만좌를 돌파한 인기상품 'Simple' 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Simple Platinum# (심플 플래티늄샵)'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최근 신용카드의 복잡한 혜택을 단순화시킨 상품들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단순한 서비스에 프리미엄의 품격을 더한 카드가 출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신한카드가 품격을 갖춘 프리미엄 카드에 단순함을 보다 강조한 Simple카드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9월 출시해 지난 6월 초 발급 50만좌를 돌파한 인기상품 'Simple' 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Simple Platinum# (심플 플래티늄샵)' 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등 각종 제한을 없애 혜택조건 단순화를 컨셉으로 한 'Simple'카드와 확장형 프리미엄 브랜드인 'Platinum#'의 장점이 만나 간단명료함으로 품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Simple Platinum#'은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아무 조건 없이 캐시백해 준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3대 할인점과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추가로 0.7%를 더해준다. 결과적으로 1.7%를 캐시백해주는 것.
1000원 미만의 잔돈을 할인해주는 'Coin-Save(잔돈할인)'는 편의점, 병원, 약국, 주요 커피 & 베이커리(스타벅스, 커피빈, 던킨도너츠, 까페베네, 파리바게뜨, 뚜레주르) 등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0회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Platinum#'서비스인 전국 28개 주차장 무료주차,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전국 주요 패션·요식 특화거리 이용금액의 2% 적립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물론, 맥스무비 영화예매 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등의 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
'Simple Platinum#'의 연회비는 URS 2만7000원, 해외겸용 3만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월 이용실적 등의 제약조건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Simple카드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에 착안해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신상품이 바로 Simple Platinum#카드"라며 "상품구조가 비교적 복잡한 프리미엄카드 시장에서 혜택제공의 단순함을 선도하는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상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