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은 지난 19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헬스기구를 빨래걸이로만 사용하지 마세요. 하지만 나부터 운동해야 한다는…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지금부터 노력해서 여름에 자신 있게. OK?”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예빈은 헬스기구에 앉아 운동에 열중하고 있다. 몸에 딱 붙는 흰색 긴소매 티셔츠에 파란색 긴 하의를 입은 강예빈은 노출 없이도 숨길 수 없는 볼륨을 자랑했다.
강예빈 헬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UFC 옥타곤걸 강예빈은 역시 운동을 많이 하는구나”, “강예빈과 함께 운동하면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운동을 하면 다 강예빈 몸매가 될 수 있는 것일까”, “클라라에 이어 강예빈까지 몸매 자랑, 좌절하지 않을 수 없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MBC 에브리원 ‘싱글즈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클라라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11자 복근과 가운데 배꼽까지 이어지는 세로줄 그토록 만들고 싶었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의 삼 줄 완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조정치 이상형으로 알려진 강예빈은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가수 조정치-정인 커플 집을 방문해 깜짝 만남을 가졌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