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유' 전세계 동시 출시

정은지 기자 (ejjung@dailian.co.kr)

입력 2012.09.03 10:57  수정
'유' 퓨어오렌지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캡슐커피머신 '유(U)'를 전세계 동시 론칭에 맞춰 국내에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데 필요한 시간, 공간,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 한 '유'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전세계 동시 론칭됐다.

이번 신제품 ‘U’는 머신에 터치 인터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의 양을 기억하여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동으로 커피를 추출 해준다.

또 디자인적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머신에 장착된 물 탱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소비자들의 생활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게 머신의 디자인을 변형할 수 있도록 했다.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25초 안에 머신 예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1분이 채 되기도 전에 빠르게 완벽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머신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원오프 기능으로 일반적인 에너지 효율등급 A급 머신 보다 에너지 소비율이 40% 이상 적다.

사용된 캡슐은 자동으로 제거돼 머신의 청결도를 높였고 캡슐 컨테이너가 다 찼거나 물 탱크 용량이 부족할 때는 조명의 움직임을 통해 알려준다.

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사장은 “한국은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니즈가 높고 최첨단 IT 기기 사용에 익숙한 나라이기 때문에, 국내 커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정확히 부합하는 신제품 ‘U’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U’는 네스프레소 부티크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며, 색상은 퓨어 크림, 퓨어 오렌지, 퓨어 그레이, 퓨어 블랙 등 총 4종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데일리안=정은지 기자]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정은지 기자 (ejju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