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케이블 ´희망나눔´ 특집방송

박정우 기자 (dirtbox@naver.com)

입력 2010.12.22 21:36  수정

TCN대구케이블방송과 CJ헬로비전 대구수성동구케이블방송은 성탄 이브인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대구 중구 동성로 상설무대에서 송년특집 ‘2010 희망나눔캠페인 공개방송’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TCN대구방송, CJ헬로비전 수성동구방송, 동성로상점가상인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중구청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성탄축하 공연과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활동으로 진행된다. 성금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지역 복지시설과 불우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탄과 송년을 맞아 클래식과 국악, 크리스마스캐럴 등 아름다운 선율을 시민들에게 선사한다.

성악 듀엣과 팝페라 솔로 공연으로 막을 여는 축하공연은 퓨전국악, 관악앙상블로 이어지고 동성로가요제 은상 수상팀인 ‘플레이비트’가 인기가요와 캐럴을 들려준다. 또 바스실용음악원이 독창과 중창 무대로 공연의 열기를 높인다.

공연 출연진들은 모두 이웃돕기에 동참하기 위해 출연료를 받지 않으며, 방송사들도 중계방송에 드는 비용 등을 자체 부담하기로 했다.

이날 녹화된 특집방송은 TCN대구케이블방송과 CJ헬로비전 수성동구방송을 통해 대구 중구, 남구, 달서구, 달성군, 수성구, 동구지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TCN 손영수 국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나눠주고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과 송년을 맞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이 행사에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정우 기자 (dirtbox@naver.com)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